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태그2 콜라보레이션 코스튬

섬뜩파워 2012. 8. 15. 23:25

이번 콘솔판은 '철권 튠즈 모드'를 사용하여 캐릭터 렉트화면과 BGM을 입맛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고 한다..

예를 들면...

원래는 이런 화면이지만..

이런식으로 설정이 가능한듯-_-; 뭐지?? 알리사의 저 얼굴은?????????

미구엘의 3p복장.. 6때는 왼어퍼 연계기들의 미친 성능때문에 공략하기가 꽤 까다로운 캐릭이었으나

태그2에서는 시스템 특정상 밋밋한 캐릭터가 되어버린 불운의 캐릭터.

3p 복장은 미나가와 료우지가 디자인. 스프리건과 암즈로 유명한 작가이다.

다음은 화려한 부활을 이루어낸 쿠니미츠의 3p복장. 모션이 닌자답게 정말 화려한데 사용하는 재미도 상당히 좋을것으로 기대되는 캐릭터이다.

디자이너는 테라다 카츠야. 대표작으로는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 탐정 진구지 사부로, 버추어파이터등이 있다.

다음은 J.C. 즉, 줄리아 창-_-; 이번작에서 라스, 풍신류 뺨치는 사기 캐릭터가 된 캐릭터이다.. 콤보가 어렵지만

캐릭터 자체의 엄청나게 안정적인 성능에 각종 유리 프레임 기술과 강력한 잡기까지 겸비한 올그라운드 캐릭터.

상대해보면 진짜 짜증나기 그지없다.. 디자이너는 이노마타 무치미. 테일즈 시리즈의 디자이너다. 이 한마디로 설명 끝!!

오오구레 이토가 디자인한 안나의 3p 복장.

주로 성인물 애니에서 상당히 빛을 발하는 작가라는데 대표작 목록들을 뒤져봤으나

본인이 생소한 관계로 싣지는 않겠다; 어쨋든 이 복장 스샷을 계기로 '안나를 파봐야겠다..'라는 댓글이 많이 보였음-_-;

코난과 배트맨 작가로 잘 알려진 시몬 바이슬리의 헤이하치 3p 디자인.

헤이하치는 회춘도 모자라 울버린화 되어버렸다...

설정상으로는 거의 최강급을 달리는 캐릭터인데(드래곤볼로 치면 셀이나 데브라급은 되는듯)

사실 풍신류 중에서는 가장 사용하기 어려운 캐릭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알리사의 3p 복장. 진정한 치세의 히어로 모드가 되어버렸다-_-; 역시 명불허전 최종병기 그녀.

디자이너는 이럴수가. 무려 에우레카와 히어로맨으로 유명하 코야마 시게토의 디자인이다--;;

...어쨋든 이번작에도 알리사는 건담이 되어버렸다..


다른건 몰라도 렉카 화면을 2D로 바꿀 수 있다는게 마음에 든다.

때로는 2D가 3D를 능가하는 법. 이제 한달도 안남았다.

역대 최고의 스케일을 자랑하는 콘솔판 태그2-_-; 이건 정말 사줘야돼;;


덧:만능님을 위해 추가한 스샷입니다ㅎㅎ 새로 추가된 리리의 쉬폰드레스!


이 정도면 만족하시려나ㅋ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