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그림은 일부러 리사이징을 하지 않았다.

참고로 한글이 보여서 한국인이 그린 그림일거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이 그림의 출처는 서양권의 모 겜덕후 사이트이다.

그렇다.. 이건 숨은 그림 찾기인거다.. 얼마나 찾으셨으려나??


그리신분이 직접 언급한 요소들을 나열하자면.

플스 로고가 그려진 간판.

요시와 팩맨이 매달려 있다.

와이프아웃이라는 게임 간판이 그 옆에 있다.(속도감이 끝내주는 SF레이싱 게임)

그 아래에 잘려 있는툼레이더1 포스터.

툼레이더 포스터 밑에는 에이브의 오디세이 포스터가 있다.(동화같은 그래픽이면서도 매우 잔혹한 연출이 일품..)

에코 솔루션이라는 간판 오른쪽 위에 철권3 로고가 붙어 있다.

그 밑에 피카츄 장난감들;;

오른쪽 아래 TV를 보면 파이널 판타지7의 첫번째 전투가 나오고 있다. 그 옆에는 마리오, 위에는 플스1 게임기.

부시도 블레이드??(이건 뭐지 모름;;) 원문:BUSHIDO BLADE logo on the PS1 sign.

철권 간판옆에 붙어 있는 로고는 GTA1 ㅋㅋㅋㅋㅋㅋ

subway 간판에 록맨 뱃지;;

그 밑에 에어컨 환풍기에는 소닉과 바이오하자드 스티커가 붙어 있다.

골목길 오른쪽 문에는 어둠의 군대..라는 던젼드래곤 비슷한 게임의 포스터가 있다. 서양에서는 인기가 있었나 봄..

가장 오른쪽 중간에 아톰 포스터가 보인다.

잘 찾아보면 오른쪽 즈음에 메탈기어 솔리드 로고가 보인다는데 안보임(....)

다시 파판7이 켜져있는 TV위에 보면 크래시 밴디쿳 인형이 보인다. 저거 좀 재밌게 했는데..

저 멀리~ 윙건담 포스터가 보인다. 근데 잘 안보임..

오른쪽 벽에 각도 때문에 잘 안보이는 저것은 그란투리스모라고 함..

바닥에 그려진 그림은 마리오 버섯.

골목 오른쪽에 보이는것은 젤다의 방패.

그 위에 흐릿하게 보이는건 고우키와 동키콩 인형.

그 외에 작아서 잘 안보이지만 닌텐도64, 아키라, 초코보 등이 저~~ 뒤에 그려져 있다고 함.(좀 보이게 그려주지;;)


ㅋㅋㅋ 이런거 찾는거 좋아라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같이 보자고 올려봤다.

나도 이런걸 꽤 좋아해서.. 다들 추억의 단어들이네.


!! 중요한걸 깜빡잊고 말 못할 뻔했는데.. 저 사이트의 댓글들 보면

저 글자가 한글이라는건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고 있었다ㅠㅠ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