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단 정달릴거임.

다운로드 링크

다운 안되시는 님 귓이요.ㅎㅎㅎ;


키설정은..

최신유행에 걸맞게 'WASD'가 방향키
k : 록버스터

L : 점프
I : 무기 바꾸기(오른쪽)
O : 무기 바꾸기(왼쪽)

Enter : 스타트, 일시정지

ESC : 종료

 

일시정지시에 사용 가능한 메뉴
F1 :switch device
F2 : configure controls
F3 : default Controls
F4 : toggle window sizes

슬라이딩은  자~알 알다시피 방향키 아래 + 점프키


키가 불편하면 포즈 걸어서 F2로 바꾸면 된다.

으앙 이게 왠 추억돋는 화면이야ㅋㅋㅋㅋㅋ

스테이지 시작은 스파와 록맨의 전통(?)을 따른다.

오프닝부터가 이미 스파랑 록맨이랑 짬뽕.

록맨은 이제 프랜차이즈가 끝난 상표기 때문에 본의 아니게 이 작품이 최후의 록맨이 되었다..

(캡콤이 록맨 사업 포기한건 이미 유명한 사실...)


아 참. 치트키도 몇개 공개됬다.

파동권 : 시작 화면에서 록버스터+점프를 6초간 누름. 파동권 쓰는 방법은 실제 류와 동일ㅋㅋ(띠링 효과음 나오면 성공)

헬멧벗은 록맨 : 스테이지 선택에서 류에 커서를 놓고 록버스터 누른 상태에서 우,우,우,좌(띠링 효과음 나오면 성공)

가일 브금 듣기 : 게임중 포즈걸고 상,하,하,하

이 외에도 치트 다수 있는걸로 확인 중; 나중에 추가할 예정이다 ㅎㅎ

보스마다 약점이 벌써 공개가 될 줄이야..

참고로 파동권 홀드하면 진공파동권 나가는데 효과는 그다지..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