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에도 얘기했듯..

나는 원래 이 게임을 시작한 계기가 여자친구를 이겨볼려고 시작했었다ㅋㅋㅋ

억울(?)하게도 여자친구는 이제 이 게임에서 관심이 멀어져갔고 나 혼자만 열심히 플레이 중ㅠㅠ

잠들기 전 매일 한판씩 했다..

매일 파워덩크 마냥 낙사하고, 버섯대가리에 발걸려 죽고, 운석 쳐맞고 안면 함몰되서 죽고..

2주일전만 해도 '우와..도대체 3만점은 어떻게 넘지??' 이런 생각했었는데..

장하구나 나.. 무려 109424점이나 나왔다.. 처음이자 마지막 신기록일듯;


주간랭킹 첫째날이기도 하고 10만점은 꽤 큰 점수인것 같아서 나름 자랑스러운 점수라고 생각했는데..



.... 내 친구 중에도 저런 굇수가 있었다니..

내가 알기로 내 친구 중에 10만점을 돌파할 수 있는 사람은 적어도 나를 포함해서 5명 정도 있는걸로 알고 있다..

19만점이면 적어도 5천 미터 이상은 훌쩍 갔다는거네ㅡㅡ;

ㅋㅋㅋㅋㅋ 어떻게 그럴 수가 있지?? 인간이 도달할 수 있는 영역인건가..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