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실 요즘 학교에서 배웠던 내용들을 정리하는 블로그를 만들었다.

일단 좌표 발사 : 201114006.tistory.com

혹시 프로그래밍을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좀 도움이 될지도.. 그런데 워낙 코딩을 엉망으로 해서 헤헤;

오히려 내거 참고하면 더 헷갈릴지도 모르겠당;;




자바는 현재 TCP 통신만 배우면 기본 문법은 다 배울것 같고,(제네릭, 컬렉션은 나도 몰러 시벌;;)

C언어랑 C++은 예전에 배웠던 알고리즘 중심으로 업데이트 할거다.사실 내가 알고리즘에 정말 쥐약임ㅠㅠ

SQL이랑 데이터베이스는 거의 완벽하게 정리해서 올려놔서 다른 사람이 봐도 꽤 도움이 될거라 생각한다.

당연한 얘기지만 관계형 DB를 배우는 사람들 입장에 한해서이다ㅋㅋ

ASP는 작년 공부한 과목인데.. 그당시 수업내용을 잘 정리하지 못해서 매우 아쉽다; 다시 공부할 엄두도 안나고...ㄷㄷ

MFC는 오픈CV는 되도록 배제하면서 최대한 C++로 짜고 있는데 실제로는 오픈CV를 더 많이 사용한다고 들었다 ㅋ

리눅스는 그냥 셀 스크립트 몇개만 올려놨는데.. 솔직히 그닥 쓸만한 내용은 없더라; 이게 날 제일 미치게 만드는 과목이었는데.

주력은 거의 자바로 올릴 예정이다.. 세상에 많고 많은 굇수들을 보면서 오늘도 난 점점 자괴감에 빠져든다..

역시 난 하드웨어쪽으로 나가야될것 같다; 그나마 잘 하는데 마이크로 프로세서 제작하는거라서ㅠㅠ

그런데 AT mega 128도 결국은 C언어로 컴파일해야 되잖아?? 살려줘요ㅅㅂ ㅋㅋㅋㅋ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