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플스4 구입!!

섬뜩파워 2015. 3. 9. 11:15

12월29일날 샀다. 새신랑이 거금을 들여서 게임기를 사게 되었으니

이를 탐착치 않게 여기신 울 아가씨께서 "2개월동안 덕후 관련 상품 구입금지" 처분을 받았다 크흑ㅠㅠ

몇월몇일에 샀는지 기억 안났는데 아이클라우드를 보니까 12월 29일에 샀다ㅎㅎ

그말은 즉슨+_+ 2개월이 지났다는 얘기 +_+

이번에 기합 잔뜩 넣고 만들었다는 길티기어X 사인을 구입했다.

길티기어는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많이 해보지도 않았지만 이번에 요상하게 이끌려서 덥석 구입하게 되었다.


다른 게임은 GTA5를 샀다 헤헤;;

그래픽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하는데 GTA팬으로써 안사고는 못 배기겠더라ㅠㅠ

어.. 어쨌든 비싼 물건이라는건 사기 전에는 망설여지고 사고 난 후에는 약간 후회도 되지만..

며칠 지나면 사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버린다. 이거 들고 집에 가는데 어찌나 가슴이 졸여지던지ㅎㅎ


프..플레이 플레이~ ^,.^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