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굴욕적인 첫출격과 그것을 만회해보겠다며

고참한테 대드는(?) 당찬 우라키 소위의 모습을 담은 3화.

자 또 들여다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따.. 이쁘게도 갖다박았네.. 돈 좀 들겠어.. 이게 다 국민의 세금으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X같아서 군생활 못해먹겠다는 코웬 준장. 스타도 고민거리가 있나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말년의 포스가 느껴지는 몬시아 3총사 등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딜가든 존재하는 돌팔이 군의관의 모습. 애니의 세계에서도 예외는 아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ㄷ~ 내가 후임교육을 정말 잘시켰다니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ㅆㅂ.. 내가 그때 좀만 잘했어도.."

전사자의 소품을 챙기다가 트라우마에 빠진 코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면 가토는 작전에 성공하여 인간이상의 대접을 받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이노무시키야! 고참을 봤으면 놀아줘야 될거 아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측만으로 그사람의 힘을 평가하다니! 실력에 자신있는 파일럿 답지 않아요!"

니나에게 일침을 놓인 몬시아의 뻥진 표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계급장 떼지 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국 둘은 맞장을 뜨기에 이르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또 언제구했냐--; 덕후같은 놈..

사용자 삽입 이미지

Jump&Shot~ 모든 콤보의 기본은 점프공격으로 부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나가다가.. 이런 재수없는 일이-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싸~ 죠져버려주마!!"

기회는 찬스라고 쌍심지에 불켜고 냅다 달려드는 코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 고참이고 뭐고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몬시아 LOSE.

"아.. X팔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국은 영창행.. 내 그럴줄 알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느그 부하들은 너무 막나가서 내가 감당을 못하겠어. 그니까 니가 알아서해."

본의아니게 중대장을 떠맡게된 버닝 대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빼앗긴 2호기를 다시 되찾아오라는 명령을 받고 출격하는 알비온.

과연 그들의 앞날은..?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