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나는 이제서야 이 소식을 들었다.. 어느 인터넷 기자가 또 일을 냈더구나-_-

진삼국무쌍을'김상궁물산'으로 개과천명 시켜 버린것ㅋㅋㅋㅋ 아놔;;

문제의 기사를 한번 보자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놔; 김상궁물산 다시 한번 애도를 표하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나 삽시간에 퍼져나가는 인터넷의 무서움 ㅋ

국산 순수 일기당천 액션게임이 강림하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제이 이집트와 일기토에 납입중인 김상궁. 통촉을 바랍니다 ㅋㅋㅋ 쓰러진다 진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기당천=물산발현-_-; 나야말로 진정한 상궁물산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행히 지금은 바꿔놨군.. 그외에도 서든어'텍'의 지못미가 살짝 엿보이는데.. 정말 인터넷 기자는 아무나 하나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쨋덩 메롱이다 이놈들아.

받아적기 실수로 시작된 이 해프닝을 선접꾼들이 놓칠리가 없지.

 

P.S. 저 기사의 날짜를 보면 지금 엄청난 뒷북이로군.

그런데 나는 인터넷 뉴스들에 대해 정말 할말이 많다--;

글을 쓰는 직업이라면 최소 맞춤법 정도는 신경썼으면 하는데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