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냥.. 김성모 화백에 대해서 말하고 싶어서..

인터넷에 숱한 유행어를 남긴 그의 작품세계를 들여다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라이타-_-;? 그냥 사자는 안되는거냐? ㅋ 이 무슨 개판타지란 말인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이;; 그러면 살려준 의미가 없잖아-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놔.. 니가 달라며!! 아놔 이양반 여기서도 죽였다 살렸다 난리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일 작품속의 그림이라 생각하시면 곤란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김성모 화백님의 캐릭터들은 쿨하기 그지없군요.. 그보다 무슨 의미가??

좀 진지할수 없니?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대채 뭔소리냐~~~ 그보다 센스 작렬 크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군.. 그럼 40대나 때릴 필요가 없잖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유명한 빅장. 빅(Big=큰) 장(=장풍).. 이름부터가 큰장풍이니 그야말로 유치 크리;

더군다나 이상황에서 앗싸 좋구나라니;; 대채 김성모 화백의 머리속엔 뭐가 들어있는건지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놈.. 기합소리가 "우아아아앙!" ㅡ,.ㅡb 원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뼈와 살이 분리되더냐?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상황에서도 부연설명을 잊지 않으시는 김성모 화백님ㅠㅠ

서전트 점프 1미터가 어쨌다고?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길이길이 남을 명대사로다 ㅋ 친구들 사이에서도 한때 유행어였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푸짐하군.. 1인분에 두줄인건가 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쨋든 그분의 코스모를 소시민인 내가 도저히 범접할 수가 없다..

디시 근성갤.. 그냥 잠깐 반짝이고 사라질줄 알았는데 지금도 현역갤 중에 하나다-_-;

(덧붙여 갤러리 사람들도 가장 착한듯..)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