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오늘 상당한 굴욕..

섬뜩파워 2009. 4. 11. 23:35
친구와 간만에 마메 넷플을 즐기기로 했다.
종목은 사무라이 스피리츠 제로 스페셜.
당연히 내 주력 바사라와 허접 갈포드와의 대결!!
첫판은 가볍게 나의 바사라가 압승.
그런데 겐쥬로 완전 사기임!!! 역가드 기술이 두가지 종류인건 알겠는데
어떻게 구별해야 하는건가ㅜㅜ
나의 희망 쿠사레게도 마저 처참히 짓밟히고..
..결국 8연패까지 가고 마는데..
계속 당하는 일방적인 도륙. 제길.. 저 개는 러커라도 되는건지..
한참을 연패하다가 다시 바사라로 승기를 잡아갔다.
절명오의도 꾸역꾸역 넣어가며..
쿠사레게도는 다 좋은데 커맨드가 종나 골때린다; 기술 참 더럽게 안나감.
오오 나름 선전하는 나의 쿠사레게도.
.. 그러나 다시 갈포드에게 쳐발리기 시작하고..
(분신술을 이용한 심리전의 압박이 상당함--; 이거 구별법이 있나?? 완전 찍기더만;)
개인지 러커이니 알길이 없다..
롤링어택을 맞았다고 이렇게 사람이 두쪽나다니..
결국 나는 엔쟈를 할 수 밖에 없었다;;
막판들어서 갑자기 날리는 끗발. 그러나 친구가 갑자기 볼일이 있다고 나가버렸다;
이제 나의 연승이 코앞이건만!! 크으으.. 오늘의 굴욕을 잊지 않겠다..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