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부터 루리웹 패키지 게임 스샷 게시판에 속속 올라오는 스파4 벤치마크 프로그램.
그냥 지나치려고 했는데 도저히 궁금해서 결국 나도 다운 받았다-_-; 소문에 의하면 최적화가 엄청 잘되었다더군..
오 이 화면을 내 컴에서 볼 수 있게 될줄이야..
원래 선머슴이었지만 갈수록 선머슴이 되는 사쿠라. 제로3때 엄청 좋았었는데..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류보다 더 좋지 않았나 싶을 정도더군-_-;
와 리사이징 괜히 한건가. 캐릭터들 표정을 봐야되는데.
먹물 튀는 효과가 굉장히 좋은 느낌. 옵션에서 켜고 끌 수 있는 듯.
3때부터 지지리도 궁상맞았던 멸승룡권이 사라지고 멸파동권을 집어 넣었다-_-; 고우키..??
추종자들에게는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캐미. 사기적인 대공기와 하단 드롭킥이 굉장히 짜증나는 캐릭터다.
사실 나는 춘리보다 겐푸가 더 눈에 들어옴. 제로시절때 상당히 즐겨 쓰던 캐릭터였는데..
얼굴은 이렇게 이쁜데 다리통이 그렇게 굵으니-_-; 다리도 다리지만 저 개팔찌에 찍히면 반죽음일듯.
오 역시 나의 겐푸. .그를 누구라고 생각하는가. 사람 배때지에 바람 구멍을 낼 겐푸다.
와 정말 최적화 진리인듯..고맙다 캡콤. 안티를 8x 주고 텍스쳐도 최대, 해상도도 최대인데
90프레임 이상이 나오다니. 내 vga가 좋은건지 최적화가 잘 된건지. 어쨋든 온라인만 쾌적하게 지원한다면
내 컴에서도 피바람이 부는건가? 그건 그렇고 나오면 패드부터 사야하나; 아니.. 6버튼 지원 패드가 많긴 한건지..
울트라 콤보 버튼3개 어떻게 누르란 말이냐..(키보드로 연습해야 하나;;핫키는..?!)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