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초대장 배포

섬뜩파워 2009. 6. 18. 19:15
두구두구두구두구

필독.
나는 블로그를 만들면 꽤 인기가 있을 것 같다.. 나는 정말 글을 잘 쓸 자신이 있다!..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후회함.

조건.
1.나는 초대장이 정말로 필요하다.
2.나는 초대장이 완전 죽도록 필요하다.
3.나는 초대장 못 받으면 나가 죽겠다.

당부.
초대장 못 받아도 원망마요ㅋ.
초청 방식이 마음에 안드시는 분도 꽤 있을 겁니다.
but..장사 하루이틀 아니죠. 초대장 요청하시는 분들 댓글 보면 대충 피리뽕이죠.
저도 이 초대장으로 인연의 끈을.... 제발 좀 맺어보고 싶네요. 최소 후회라도 않게ㅋㅋ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