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초대장 배포

섬뜩파워 2009. 7. 16. 23:22

조건
나는 티스토리 초대장이 정말 개 미친듯이 완전 죽도록 필요해서 돌아버릴 지경이다.
나는 티스토리 초대장 못받으면 나가 죽을 것이다.
나는 티스토리 초대장 받기가 왜 이리 힘든지 이해가 안된다.
나는 티스토리가 아니면 절대 안된다. 네이버도 이글루스도 워프도 아닌 티스토리여야만 한다.


조건반사.
나는 티스토리로 학교 레포트 해야된다. 교수가 시켰다.
나는 스킨만 만들다 지쳐서 잠수할 거다.
심심한테 블로그 한번 만들어 봐야 겠다.
나는 블로그 만들면 인기 스타가 될 것 같다.
피같은 초대장은 그냥 공중분해 되거나 말거나 알바 아니다.
나는 왠지 섬뜩파워란 사람 한번 물먹여보고 싶다.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