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루에님과 랙걸린 사쇼 넷플

섬뜩파워 2009. 8. 17. 22:02
요즘 루에님이 심심하셨는지 본인과 사쇼 넷플을 하고 있음.
사실 본인은 어떤 게임을 하건간에 스샷을 찍는 버릇이 있지만 이상하게 루에님과 플레이할때는 스샷을
안찍어서.. 스스로 생각해도 이상했음. 어쨋든 어제는 스샷을 한번 찍어보기로 하고 게임을 접속
과연 '오늘' 뿐이었을까요? ㅋ
으허허허허 신난다~ 절명오의를 맞으셨군요
잘가십쇼. 스샷은.. 당연히 찍고 있지요! ㅋㅋ
본인은 공정합니다. 루에님이 이긴 스샷도 좀 올려주면서 ㅋㅋㅋ
으허허허허 하늘은 언제나 나의편. 내편이랬음!!
바사라 사기인거 인정합니다 ㅋ. 우인환(일명 발장풍)이 좀 사기임 ㅋㅋㅋㅋ
응? ㅋㅋㅋㅋ 그런 말 하는 사람치고 무서운 사람은 없었음 ㅋㅋㅋ
헐?;;
어라??
악 3연패ㅠㅠ
으악ㅠㅠㅠ 치욕의.. 4연패;;;;;;
제가 찍었습니다 ㅋ 걱정마시길
4연패째 ㅋㅋ 계속 랜덤골랐는데 얘로도 안되면 그냥 바사라로 할려고 했는데
어쨋든 이겼군요^^ 미나는 두방만 때려도 사ㅋ망ㅋ
역시 여자는 졸라 뚜들겨 패야한다는 좋은 교훈을 얻었습니다.
벽에 붙은 모기 박제가 되셨군요
이상한건 분명 랜덤으로 골랐는데 어째 칼라가 꾸리꾸리한 것만 걸린다는..;
참고로 한캐릭터당 4가지 색상이 있지만.. 제일 엿같은 색만 걸리다니-0-;
루에님은 어느순간 갑자기 달리면서 슬라이딩킥에 맛들임; 이건 뭐 철권도 아니고;;
좋은 칼을 놔두고 왜 발로 싸우나요!(버럭!)
자비가 없는 루에님
.. 솔직히 요즘 마메 서버가 영 불안전하군요. 정말 랙이 장난이 아니라는..
덕분에 정상적인 플레이는 거의 불가능했다는거.. 원래 예전에는 이정도까진 아니었는데 요즘은 왜 이럼??
아.. 스샷 올려놓고 보니 내가 더 많이 진걸로 보이는구만.. 하지만 그건 오해임!!

덧: 요즘 섭이 밀리는 이유는 '방학이라서..'라는 친구의 답변을 들었는데..
일리는 있군...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