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인상적인 무전지대

섬뜩파워 2009. 10. 18. 22:27
할만한 게임을 찾다가 문득 루에님이 스타를 하자고 함. 장소는 로템.
음 여긴.. 3시인가?? 개조 로템인가 보군..
자 열심히 일을 해보자꾸나 동무들.

어? 미네랄이 어딨지??

조오기 있나?

이거 설마하니..??;

............................

...우린 이제 뭐 먹고 살죠?;

에잇!! 죽음뿐이다!!

마음을 정리하고 다시 리방.게임 시작.
그런데 이게 왠걸. 루에님으로 부터 비젼이 걸려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3번째.. 이번엔 본인이 무전지대에 놓이게 되었다.. 1/5이라는 확률은 참 높은거구나..

결론: 본인 발림. 무전이고 뭐고를 떠나서 나는 스타 잼병인지라;
루에님 킹오파의 분노를 이렇게 푸시다니!!ㅠㅠ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