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아.. 남자 고등학교..

섬뜩파워 2011. 1. 29. 12:54
내가 살면서 느낀것 중 하나가 '남자는 떼로 모이면 통제가 안됨' 이거다 ㅋㅋ
남고 다닐때에도 아침조회는 당연히 나가지 않음은 물론이고 숱하게 벌어지는 땡땡이하며
교실 이동이라도 있을시에는 어디론가 사라지는 아이들 ㅋㅋㅋㅋ
그래서 군대의 룰은 그렇게나 빡센가보다.. 통제를 위해 ㅋ
..중간에 '발업, 딸딸이, 지랄' 등이 눈에 띄긴 하지만
가장 내 시선을 사로 잡은건 역시 '홈런치러' ㅡㅡ;;
이놈들.. 어떻게 이런 단어를 알고 있는거지? ㅋㅋ 순수하지 못하구만..
남고와 남녀공학의 분위기는 정말정말 엄청나게 다르다..
남녀공학 다니는 친구들의 얘기만 들어도 가슴이 터질것 같았지 ㅋㅋ
뭐 이젠 그런걸로 부러워하던 한때는 지났지만 문득 그때가 떠오른다.
선생님이 말씀하시길 너 몇대 맞을래 하면 백대요 이랬던 남고이고
너 몇번이야 하면 43번이요 하던 때도 있었고..(역주 : 우리반은 42번까지 있었다)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