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2차Z 참전작 매드무비

섬뜩파워 2011. 2. 26. 03:17
이번 참전작들이 너무 대박인지라 처음 공개했을땐 전부 루머라며 믿지 않았을 정도다.
각 작품들이 대충 어떤 분위기인지 살펴보도록 하는 의미에서 매드 영상을 올려본다.
싱크로 젖절한, 가사와 딱딱 맞는 쓸만한 영상이더군ㅋ

로망전대(콤배틀러, 볼테스, 다이모스)가 빠져 있지만 대신 무척용자(점보트,다이탄,트라이더)로 꾸려나가는 점도 신선하다.
그 징하던 마징가도 처음으로 OVA버젼으로 등장하고 겟타도 대망의 진겟타OVA 버젼으로 등장하니 이 아니 좋을소냐..
이번에는 참전작도 정말 많다.. 개인적으로 어떤 놈들을 에이스로 키울까.. 미리 마음속에 결정해 두고 있다는ㅋㅋ
이게 바로 그 순위다!!

천원돌파 그렌라간: 나선왕과 싸우는 스토리까지만 나올것 같다. 성능이 어떻게 표현될지 몰라도 2부에서 대박날듯~~
진 겟타로보 세계최후의 날: 그렌라간을 능가하는 열혈물로 료마가 상당히 강할것 같다.. 신생 겟타팀은 어떻게 되는거지..
신기동전기 건담W: 개인적으로 더블오보다 더 환영하는 참전작!! 오랜만에 폭주 윙제로와 싸워볼 수 있겠군!!
장갑기병 보톰즈: 얼마전에 재탕한 작품. 키리코가 상당히 강력할 것으로 예상된다.. 레드숄더 시절부터 나옴.
초수기신 단쿠가: 비중은 노바보다 적겠지만 키울 찬스만 된다면 에이스로 키울 의향이 있다. 해치워주마!!!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 1st Season: 이놈들은 초반에 적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다. 미안하다. 1기는 관심없다.
교향시편 에우레카세븐 포켓이 무지개로 가득: 전작에서 사기성 짙은 유닛이었는데 이번에는 변경점이 좀 많겠군..
극장판 마크로스 F ~거짓의 여가수: 발키리들이야 워낙 죽을 걱정이 없는 유닛 1순위이니. 난 근데 알토가 싫다..시박새퀴..
무적강인 다이탄 3: 점보트 스토리는 끝났으니 메가노이드가 나와주면 좋겠다. 메가보그화된 코로스 좀 이쁜듯 ㅎㅎ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역시 1기만 참전.. 제로의 특수능력은 파이어봄버의 판박이인것 같다.. 전투용은 아닐듯..
기동전사 Z건담: 전작에선 슈로대Z의 Z가 Z건담의 Z였다 라는 말이 있을만큼 상당히 강력했다. 이번에는..?! 하만은?!
우주대제 갓시그마: 개인적으로 BGM을 너무 좋아한 참전작. 풀개조하면 EN이 무려 600. 이번에도 무쌍검으로 싹 쓸어주마.
THE 빅오: 그냥 쓰면 병신이지만 조금만 커스터마이즈하면 최강을 노려볼수도 있는 뽀빠이 로봇. 빅 비누스가 안나왔었지..
전투메카 자붕글: 싸고 강력한 워커캐리어. 연출도 좋고 생긴것과는 달리 고성능인데 못생겨서 사람들이 싫어한다는..ㅠㅠ
기동신세기 건담X: 건담의 탈을 쓴 이데온. 달만 떠 있으면 다 주겨보림 G비트 막상 얻고보니 ALL병기도 아니었다는-_-;;
턴에이 건담: 오로지 월광접을 위해 살아가는 건담. 뒤에 숨어서 기모았다가 한방에 빵 터트리는 묘미가 있는 건담임.
무적초인 점보트3: 원작에서는 몰살 당하는 초딩 패밀리. 다시 살아났으니 이번에는 내가 학살할 차례.
초중신 그라비온 쯔바이: 그라비온 싫어하지만 워낙 강해서 싫어도 쓰게 됨. 오바리 테라다 게이색휘들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갈수록 그 브랜드가 약해지는 뉴건담.. 공격력을 돌려달라 이놈들아!!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징징대고 억지부리고 허세쩌는 건담들이지만 너무 강해-_-;;
초시공세기 오거스: 전작 최강의 회피율과 크리티컬률을 자랑했던 유닛, 강하지만 연출이 별로..
진마징가 충격! Z편: 이번 마징가는 뭐랄까.. 무기 공격력의 순위변동이 극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버맨 킹게이너: 게임에서 워낙 잘써서 감명 받았으나 원작애니는 완전 실망스러움; 오버데빌은 나오지 마라. 짱난다
창성의 아쿠에리온: 내 인생에 이런 병맛스러운 애니도 없음. 사정거리14의 무한권은 좀 너무했다 싶다..
수장기공 단쿠가 노바: 오바리랑 테라다는 사귀는 사이니까 분명히 팍팍 밀어줘서 강하게 나오겠지..
지구방위기업 다이 가드: 원작 애니는 재밌게 봤지만 이대로 나온다면 넌 전함 갑판 청소해야함--;;
육신합체 갓마즈: 우리들의 봉 즈루황제를 또 죽여팰 시간이 왔구나..
우주전사 발디오스: 전작 엔딩 7번 볼 동안 한번도 안키워본 녀석. 툭하면 '너 이 스파이 새끼야!!' 드립침
무적로보 트라이더 G7: 어려서부터 돈맛을 알아버린 건방진 초딩이 불새로 변신해서 뺑소니치고 다니는 내용

나는 리얼계와 슈퍼계를 두루 좋아한다. 그리고 주인공도 마음에 드는 편...이지만!!
세츠코 내놔라 이놈들아!!!
촉각, 미각, 시력 상실.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들은 전부 황천행, 육체적 조교, 복수 실패, 역관광,
전쟁고아, 3번 배신 당함, 착한 마음씨를 지녔지만 전혀 아랑곳없이 죽지도 못한채 영원히 수라를 떠돌 운명..
...과연 이걸 능가할 주인공이 나올 수 있을까-_-;;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