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펭귄 짤방

섬뜩파워 2011. 7. 8. 13:02

먼 옛날(?)에 유행했던 펭귄 짤방.

그 펭귄 짤방들이 죽지 않고 최신 유행(?)에 걸맞게 다시 태어난 사진들이 있어서 올려본다-_-;

엉덩국 펭귄. 몇년 뒤 저 고래는...

불세출의 성공 신화 뽀느님 ㅋㅋㅋ

펭귄은 소중한 단백질원이죠.

분신살법 곳또 새도우~

이거 말고도 여러가지 정말 많은데.. 내가 '처음 본'것들만 올린다 ㅋㅋ
나머지는 아마 여러분들도 익히 보셨을듯 싶다~
펭귄 너무 좋아 ㅎㅎㅎ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