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썰] - 무지개

[일상썰] - 혹시나 무지개가 떳을까 해서.
[일상썰] - 장마는 지나간건가


위 글들은 내가 예전에 써놓은 글들이다. 바로 무지개에 관한 얘기들..

무지개를 못본지 실로 오래됬다. 이제는 거의 하나의 집착이 되었다고도 볼 수 있다..

무지개는 하늘에 습도가 높고, 해를 등지고, 보통 늦은 오후시간 때 많이 나타난다고들 하지..

작년에도 지인이 보내준 사진으로만 만족해야만 했다-_ㅜ

조건이 만족되는 날이면 카메라를 들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외출을 해본건만 결국 보지를 못했다.

처음에는 도시에 살아서 못보는줄 알았는데 지방에서 생활했던 지난 2년동안도 보지를 못했으니

그런 종류의 문제는 아닌듯;

혹시나 높은 확률로 무지개를 볼 수 있는 장소를 아시는 분이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ㅠㅠ
'폭포 가면 보여염' 이라던지. '분무기 뿌리셈' 이런 댓글은 사양합니다 ㅋㅋ
예전에 간절한 마음으로 지식인에 올렸더니 '무지개는 없지만 무지개 펜션으로 오셔요~'라며
미친 광고성 댓글이 달려서 폭발했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ㅋ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