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이야기

웃긴 짤방들 모음

섬뜩파워 2013. 2. 9. 13:08

인터넷 돌다보면 많이 접하는 웃긴 짤방들ㅠㅠ

원래 유행이 지나기 전에 이런건 빨리 퍼와야디는데.. 큭.. 요즘 블로그를 잘 안해서;

설날때 많이 하는 말.. 응?

이제 그만 죽어 주시지요ㅠㅠ


ㅠㅠ 이러면 장사가 될까..

아.. 살고 싶다 뙡!! 마을 ㅋㅋ


이따가 목욕하자(소곤소곤)


트위터 140자의 최후ㅋㅋ


HDMI의 올바른 사용법. 올ㅋ 머리 좋은듯.


남자의 선빵ㅋㅋㅋㅋ 표정 좋고 대사 좋고.



약빨은 약봉투


양들의 침묵. 고오오오오

...................


카투사의 흔한 한국인 배려..

영타를 그대로 한글 키보드로 쓰면 자동으로 되는줄 알았나보다...


이런건 건담이 아니야ㅠㅠ

으앙ㅋㅋ 이건 더블오를 아는 사람들이 웃을 수 있는 짤이다.





이력서를 팩스로 보내면 안되는 이유ㅋㅋㅋㅋㅋㅋ



흔한 문학작품을 야설로 만들어버리는 혈기 넘치는 고3의 패기 ㅋㅋ


아. 재미지다. 이런 유머는 적시에 퍼와야 제맛인데.. 다시 봐도 너무 웃기네 ㅋㅋ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