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철권2 준 테마. PS버젼.

섬뜩파워 2008. 7. 4. 01:4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솔직히 말해서 나는 요즘들어 정말 미치도록 쓰고 싶은 포스트가 하나 있다.

바로 철권2에 대한 포스트.. 이 게임에 매료되었던 실시간 세대들은

이제 다들 늙다리가 되었으니 나는 그당시의 추억을 한번 끄집어 내보고 싶은데..

뭐? CD가 없어서 못쓰는거 아니냐고? 어허~~ 플스1은 정품구하기가 더 힘든 기종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증샷이라고 해야하나; 내 블로그에 내가 인증을 올리다니..좀 그렇군..

그만큼 이 게임에 대한 나의 사랑(?)이 각별하다는 뜻이다..

현재 보유한 플스2 메모리 카드안에도 근 몇년간 플레이해온 데이터가 고스란히 저장되어 있긴 하지만

문제는 내가 수신카드가 없는 관계로; 양호한 스샷을 올리기가 힘들다는 것..

에뮬을 돌리면 되겠지만 vgs는 이미 그 명맥이 끓긴지가 오래되었고;(사실 vgs를 가장 좋아라했지만..)

epsxe는(기억도 안난다.) 뭔가 쾌적함 부분에서 별로인지라..

그 언제가 될지 모르는 철권2 포스팅에 대한 망상을 지금도 계속 꾸는 중이다-_-;


사실 철권을 음악적인 부분으로 따졌을때

개인적으로 2를 최고로 치고 싶다.

격투게임의 음악이 이렇게 좋아도 되는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다.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