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후.. 원래 왠만하면 슈퍼계 주인공인 랜드로 하려고 했는데..
뭔가 이런 분위기를 연출해 보고 싶어서..
사실 이런 캐릭터 왠지 정말 호감!!

오오 컷인도 박력만점. 열혈만땅.
내가 원하는 후덕남의 모습은 이런거다!! 슈퍼계라면 이정도는 되야되는거 아닌감!
(머리색깔도 왠지 불꽃..)

상대를 땅바닥에 곤두박칠치고 저 여유로운 마무리를 보라..
여기까지 랜드는 급호감!!... 이지만


그런데 점차 이런 모습을 보이면서..
아무래도 미래세계 쪽은 조금 유쾌한 분위기로 흘러가는구나 하려해도..
이건 아닌듯..!

반면 세츠코는 예상을 뒤엎고 이외로 억울한 표정을 별로 보이지 않는다(?)
역시.. 1회차 플레이는 후줄근한 베테랑 파일럿보다 풋내기로 해야지만 더 감정이입이 되려나;
무엇보다 주인공에 따라 등장인물들의 반응이 조금씩 갈리는 거라면 약간의 패러럴월드로
EX때 사용된 ISS시스템의 도입도 생각해 봄직 할텐데--;(물론 가능성은 희박하겠지..)


.. 그래서 나는 그냥 리얼계로 하는게 좋겠다.
어차피 에우레카나 빅오같은 유닛들은 공통루트에서 합쳐지는 듯 하니
굳이 1,2화 더 빨리 보려고 슈퍼계로 갈 필요가..(...)
슈로대는 항상 슈퍼계가 월등한 무기연출들을 보여줬지만 세츠코는 후속기에
전신 컷인이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아 그리고 루리웹 슈로대 패밀리 사이트에 보면 현재 네타의 향연인데..
(중국이나 2ch에서 올라오는 스샷들이 대량 첨부되고 있는 실태다..)
지금까지 공개된 파일럿들의 능력치들을 비교해본 결과..
카미유와 크와트로의 능력치가 정말 최강인듯..
(다른 캐릭터들이 격투,사격이 150대일 때 190을 훌쩍 넘어버렸더군..)

그래서 나는 세츠코로 갈련다.. 그냥 그게 속편할것같다..
제타 극장판을 빨리 보고싶다.
랜드에게 좀더 진지한 모습이 있었다면 생각이 바뀔지도..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