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인터넷 하다보면 사람의 창의력의 끝을 알 수가 없는것 같다ㅋㅋ

너무 유명해서 익히 잘 알려진 짤들도 있겠지만 못 본 분들도 계실테고, 혼자 보기 아깝다고 생각되서

여기로 산적질 해왔다 하하; 볼만한건 내꺼에 다 퍼와야지~~~(퍽!!)


고어매니아ㅋㅋㅋㅋㅋ

사진보다는 글이 살렸던 짤이다ㅋㅋㅋ 비둘기들이 저런걸 먹느냐?! 먹는다고 한다;

먹는 짤도 누가 올렸었음.ㅠㅠ. 레알 동족상잔의 비극이다.


앍ㅋㅋㅋㅋ 나가는게 그 나가는거였구나.

앜 열랔ㅋㅋㅋ 게임하다 저러면 완전 뻥질듯.


이건 유명한 짤; 네이버에서 병신자막이라고 쳐보면 저런 거지같은 자막 짤이 수두룩하게 나온다.

아오 정말 자막 때문에 재밌어지기도 하고 재미없어지기도 하는게 영상물인듯..

맞춤법 틀리는것까지는 이해를 하겠는데.. 저럴거면 자막을 만들지 말란말야ㅋㅋ

저 이외에도 자기의 사설이나 잡담같은걸 중간중간 삽입하는 경우도 많은데.. 진짜 보는데 방해되더라ㅋㅋ


ㅋㅋㅋㅋ 좀 허무하지만 마지막 냄비ㅋㅋㅋㅋ


예전에 올렸던 허리가 긴 고양이 피규어.

...저런ㅋㅋㅋㅋㅋ 이것도 상당히 유명한 짤이다.


으앙♡ 귀염둥이들이 5마리나..^^* 컴퓨터 안이 따뜻해서 기어들어가는것 같다.


여기서부터는 좀 공포스러운 짤들을 올려보려고 한다.. 이 사진..ㄷㄷㄷ;


더 질질 싸는 사진;; 물밑을 보라;; 지린다 진짜..


음.. 원래는 이런 재밌는 짤 말고도 좀 심각한 짤들도 몇개 올리려고 했는데.. 막상 올려놓고 글을 쓰다보니
너무나도 급 무거워져버리기에 일단 그것들은 지웠다. 나중 기회에 올리도록 할텐데..
이런걸 보면 정말 절체절명의 순간이라는게 있는가보다.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