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방에 여자가!! 슈ㅣ발 꿈이 아니야 ㅋㅋ

그리고 벌어지는 납땜, 공작, 본드질..ㅋㅋㅋㅋㅋ

열심히 아크릴을 다듬고 있다. 단지 코스프레 소품에 LED를 달기 위해 날 찾아온거였지만

손재주 좋기로는 나보다 더 좋은것 같다. 내가 남들한테 장점으로 내세우는 부분들을 이 여자가 다 가로채다니-_-;;

으으.. 이제 나는 설 자리가 없어져가..ㅠㅠ

재료 사러 동네 문방구에 갔다가 혹해서 즉석으로 산 유희왕 카드들이 방바닥에 널부러져있다ㅋ

충동구매한 드릴(!!) 키트를 조립하는 이여자-_-;

드릴이 여자의 로망이라니.. 틀려!!

참고로 저 드릴 조립품의 제작년도는 1994년ㅋㅋㅋ 가격은 9000원ㅋㅋㅋ

단돈 9000원으로 자신의 드릴이 생긴다며 마냥 신나하던데
어쨋든.. 내 방에서 현재 여자사람이 드릴을 조립하는 진풍경이 연출되고 있다(....)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