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콜라보 게임 + 대 '곰' 시대

섬뜩파워 2012. 8. 8. 23:13

나는 삼다수가 없지만 해보고 싶은 게임이 이 프로젝트X존이다.(난 없지만 여친느님은 있음ㅋ)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걸죽한 게임계 대표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콜라보를 펼치는 활극RPG게임이것 같다.

스파, 록맨, 데메크, 철권, 사쿠라대전, 버추어파이터, 슈로대, 바이오하자드 등 콘솔계의 전설적인 캐릭터들이 한 게임에!!

심지어 최근에 발매된 디지몬 월드 최신작에도 철권의 리리와 세바스찬(?!)이 등장하는 시대가 되었다..

이번에는 하나도 안 반가운 소식을 접해보도록 하자.

"길티기어 이그젝스 샤프리로드 엑센트 카운터 플러스R"이 나온단다..(제목 봐라....)

당연히 신작은 아니고 이그젝스를 변형한 업그레이트 버젼.. 이건 이미 스파마저 능가하는 나쁜 우려먹기의 좋은 예이다.

우리는 브리짓의 사기적인 곰인형을 플스3에서도 또 볼 수 있게 되었다ㅋㅋㅋ

요즘 세상의 게임에서 곰을 보는것이 이제는 꽤나 흔한 풍경이다.

디지몬에서도 곰이 나오고..


페르소나 4U에서도 곰이 나온다..


슈퍼 단간론파2에서도 곰이 나오며...


이나즈마 일레븐 고 크로노 스톤에서도 곰이 나온다..


.... 세상이 전부 곰판이네 헤헤.

참고로 이번 서코때 나는 이나즈마의 츠루기를 코스하도록 되어있다(.....)

라미엘은 다음 기회에~~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