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드로이드 기본 코드들을 슬슬 공부 블로그에 업로드하고 있다.

책보면서 공부하고 있는데..

맨 앞 작가 소개 인지에 저런 글이 써있는걸 지금 발견했다;

아니 왜 괴혼 개발자를 존경하는거지ㅋㅋㅋㅋ

나는 잘 모르겠지만 괴혼이 게임 개발자 눈에는 매우 대단한 게임인건가..

요즘 워낙 대단한 게임들을 많이 봐서 괴혼 정도는 캐주얼로 치부하고 있었는데

개발자분이 직접 저런 멘트를 날려주시니 왠지 괴혼이 대단해보인다ㅋㅋㅋ

괴혼은 게임성 자체보다 그 엽기적인 센스가 더 돋보이지 않나 싶다.

....어쨋든 괴혼을 좋아한다니 저분도 그닥 평범한 분은 아니겠구나(.....)


요즘 날씨가 더워서 너무 축축 처지는것 같다.

어제도 우리 아가씨랑 놀았는데... 그냥 머릿속이 하얗게 텅빈 느낌이었다.

문득 정신을 차려보니 뚜껑이 이상한 콜라 캔을 손에 들고 있었다;

뭐지.. 왜 구멍이 없는겨..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