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상 이야기

매트릭스의 컨셉아츠

섬뜩파워 2008. 4. 11. 08:19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솔직히 미디어 문화가 발달하려면 그만한 상상력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위쇼스키 형제가 일본 애니를 보고 자란 세대라곤 하나. 그들만의 재해석이 없었다면 매트릭스라는 영화는 탄생하지도 않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충분히 공포가 느껴지는 센티넬의 디자인도 멋지다.. 미국은 은근히 이런 어두운 스케일의 일러스트에 강하다..(스타의 일러스트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의 환상적인 영화가 탄생하기 위해선 감독의 머릿속엔 평생을 상상해온 '세계관'이 있어야 한다는 것.

에일리언2에 나온 하적기 머신과도 좀 닮았다. 마지막 시온전투의 컨셉아츠.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