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화책인 주제에 '인간'이 거의 등장하지 않는 이색 작품 브레임-_-;
주인공은 가상생명체, 그마저 등장하는 캐릭터들도 전부 변종이거나 무기생명체들이 대부분이다.
그 와중에 가장 인간다운(?) 캐릭터가 히로인(..)이라 할 수 있는 시보인데.
..정말 인간맞나 싶을 정도로 육체가 여러번 바뀌는 데다가 죽었다 살아나기를 되풀이하는 박복한 여자.
이 여자의 변천사를 살펴보자.
0형태: 처음 만났을때는 죽어 있는 시체였다-_-;; 몸은 죽었지만 의식은 남아 있는 상태였음.(이 만화가 좀 이럼)
1형태: 키리이가 되살려 낸 상태. 뇌파만으로 인공지능들을 학살하는 모습에서 인간의 느낌을 받기엔 좀;
2형태: 죽음의 위기에 직면하자 긴급조치로 사나칸과 몸을 뒤바꾼 상태. 두가지 인격이 섞여 있는 상태다.
3형태: 키리이가 시공간을 뛰어넘어 10년뒤에 재회한 시보. 사나칸의 필살기(?)였던 나비날개를 달고 있었다.
3형태: 키리이가 시공간을 뛰어넘었을때 패러럴 월드에 있던 시보. 신종 규소생물에게 고전하고 있었다.
4형태: 넷단말에 불법 침입해 세이프가드 레벨9를 훔쳐낸후의 모습. 이제는 아예 기계와 융합해 버린 형태다-_-;;
5형태: 사실 이것은 시보가 아님. 9권에 등장한 모리 보존팩에 들어있던 인격이 실체화한 모습이다.
6형태: 이것은 브레임2의 회상장면에서 나온 시보; 상당히 미화되었다..
최종형태: ......모에 브레임 학원에 등장한 모습.. 작가는 같은 사람!

이것이 문제의 브레임 학원 and so on. 큭.. 이런 초궁극 매니악스러운 물건이..
이 책에 등장한 고스로리 복장의 사나칸 선생. ㅡ,.ㅡ;;;
이 모든 작품을 원작자인 츠토무 니헤이가 그렸다는 것이 충격.. 자신 스스로 원작파괴를 하다니?!
덜덜덜덜덜덜덜덜덜덜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