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왜냐면 모탈컴뱃이 나왔으니깐ㅋㅋㅋ

온라인에서 4000승의 주옥같은 전적을 기록하고 있는 드사마. 다리가 부러질때까지 연깍만 써서 그런가보다ㅋ

일어나면 축구공, 안 일어나면 빡!! 개그성과 사기성을 동시에 지닌 미치광이 도발. 막상 내가 하면 어렵다는ㅋㅋ

도발은 정말 애미없다.. 브라이언은 유저들도 애미없다--; 도발 꼬박꼬박 써주며 절대 안봐줌 ㅋㅋ

등짝을 좋아하는 브라이언=게이

지금까지 하향도 상향도 아닌, 꾸준히 성능이 보장되어온 전통있는 기술 호미각.

철권3에서 처음 등장했을때 교복을 입고 저런 과감한 발차기를 날리리라고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다

뒤도는 척하면서 갑자기 잡기. 뻔뻔하지만 은근히 밥줄-_ㅜ

원투가 짧은것 빼고는 사실 큰 단점도 없는 샤오유--;

행복잡기♡ 뻔뻔함은 샤오유 최고의 무기♡

아수라장에서 읽은거지만 격투게임 통틀어서 샤오유가 가장 재미있고 잘 만들어진 캐릭터라고 그러더군.

여고생 군단 2번째. 리리. 들어대기 기술로써는 거의 최강을 자랑하는 백플립이다.

움직임은 사뿐사뿐한것 같지만 통큰 타격감을 자랑하는 똥파워 캐릭터가 바로 리리-_-;

리리는 역시 기본 복장이 甲이제.

루에님이 조혜련 닮았다고 싫어하는 아스카;

고자로 만드는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뭇남성들은 그냥 보기만 해도 아프다

아스카를 아스카로 있게 해준 기술. 일명 거.절.권ㅋㅋ 이거만 잘써도 성공이다!!

부채 후려치기. 이게 아프니?ㅋㅋ 풀메탈패닉에 나오는 카나메가 떠오른다.

다루는 난이도에 비해 성능이 좋아서 수지가 맞는 느낌ㅋ

내성적인 성격이지만 벽콤보 쓸때만큼은 모든걸 분출하는 인간 박제 매니아 레오군. 돌변도 이런 돌변이 없다

잘쓰면 간지터지는 텍사스 전기톱 살인.

드라구노프의 목을 잘라버렸다.

이번엔 내 목을 가져라~~ 피니시 단골 기술. 상대방에게 정신적인 패닉을 안겨주기에 갑스러운 기술이 아닐수 없다--;

벽도 때려부수는 돌려차기. 로켓펀치를 쓰는 그녀.

빨간머리 앤을 의식해서 커스터마이징을 해보았다. 이쁘지 않은가??ㅋ

아머킹을 하는 이유1. 고자3연타.

아머킹을 하는 이유2. 애기야 홍콩가자

아머킹을 하는 이유3. 킬리만자로 흑표범의 위엄을 온몸으로 범접하는 샤이닝 밀기(...)

자타공인 철권 최강 캐릭터 브루스. 저게 콤보 한번의 대미지라니 혼자 과거 시절로 돌아간듯--;

진짜 세게 걷어차는 로우킥. 다리 몽댕이를 부셔버린다~ 이런 느낌?ㅋ

무시무시한 흑형 보정. 다들 약해졌는데 혼자만 시간을 달리는 흑형이 된거샤-_-??

병아리 아빠 브루스. 발밑에 병아리 소환.. 졸졸졸 따라다니는게 귀엽다.

근데 게임 특징상 멀리 날려가는 연출이 많아서 저~~멀리서 아장아장 걸어오는 모습 보면 좀 웃기기도 하고-_-;

빙룡, 뇌룡, 염룡 레이지 하나도 못먹고 이렇게 철권을 접는구나 잉잉ㅠㅠ 이제 같이 온라인 할 사람도 없고..

확실히 요즘은 뭐를 해도 시시한듯.. 뭘해도 허전한 이 느낌은 뭘까ㅋ 봄이랑 연관이 있는건가.


Comments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